티스토리 뷰

 

 

조국혁신당이 새로운 당대표로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을 선출했습니다. 이는 최근 조국혁신당의 중앙당 창당대회에서 당원들의 만장일치 찬성을 받은 결과입니다. 이번 선출은 국내 정치의 새로운 흐름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조국 대표는 당대표로 선출된 후 연설에서 지난 5년간의 힘든 시간을 언급하며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지난 몇 년 동안 가족과 함께 맞닥뜨린 어려움을 견뎌내며 민주공화국의 가치를 지키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조국혁신당 창당 준비 과정

조국혁신당은 조정래씨와 문성근씨를 후원회장으로 선정하여 창당 준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각자 문학과 영화 분야에서 활약하며 국민들의 지지를 받는 인사들입니다. 또한, 당명과 상징 색상에 대한 결정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조국혁신당 가입(입당신청) 안내

 

조국혁신당에 가입(입당신청)하고자 하는 분들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는 당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는 당의 사무소를 방문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조국혁신당 홈페이지 바로가기

조국혁신당의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당의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는 당의 정책과 이슈, 회원 가입(입당신청) 절차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 가입(입당신청)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당색 '트루블루'

조국혁신당은 '트루블루'를 대표 단색으로 결정했습니다. 이는 당의 신뢰와 안정을 상징하는 색으로, 국민들에게 새로운 희망과 안정을 전하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새로운 당색 '트루블루'새로운 당색 '트루블루'새로운 당색 '트루블루'
새로운 당색 '트루블루'

 

 

 

검찰독재의 도전

정치권과 보수 언론에서 조국 대표의 이름을 언급하며 '조국의 강'이라고 얘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조국 대표는 이를 반박하며 '검찰독재의 강'과 '윤석열의 강'이라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는 새로운 당이 직면한 가장 큰 도전 중 하나입니다.

 

당원 모집 및 창당대회

조국혁신당은 현재 당원 5만7000여명을 모집하고 있으며 창당대회에는 2200여명이 참석했다고 합니다.

 

이는 새로운 당이 국민들에게 큰 관심을 끌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마치며...

조국혁신당은 새로운 정치 당으로의 출발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국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탕으로 민주주의와 혁신을 이루어 나가는 데 기여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