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첫 눈에 반한 관계' 데이트 포착

이재욱 인스타그램

카리나와 이재욱, 교제 중이라는 보도에 따르면 이들은 지난 1월 명품 브랜드 프라다 컬렉션에서 만나 첫눈에 반했습니다.

두 사람은 프라다 패션쇼에서 처음 만난 순간부터 사랑에 빠졌다고 전해졌습니다.

 

이후 바쁜 와중에도 틈틈이 데이트를 즐기며, 주로 이재욱의 동네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늦은 밤에는 인적 없는 주택가 공원에서 산책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카리나와 이재욱의 이상형

카리나와 이재욱의 이상형카리나와 이재욱의 이상형
출처: 프라다

 

열애설의 의혹이 보도된 가운데, 두 사람의 과거 언급한 이상형이 함께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카리나는 데뷔 전 자신의 SNS에 이상형으로 "흑발, 손발이 크고 키 180cm 이상에 웃는 모습이 예쁜 예의 바른 남자"를 밝힌 적이 있습니다.

 

반면 이재욱은 예능 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4'에 출연하여 "온전히 나를 사랑해줄 수 있는 사람. 저도 엄청 퍼주는 스타일이다"라며 "긍정적인 사람이 좋다"고 언급했습니다.

 

이외에도 이재욱은 미래에 배우자와 함께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결혼에 대한 적극적인 생각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이재욱과 카리나 근황

 

이재욱은 다음날 드라마 복귀 예정인데, 그가 주연을 맡은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는 오는 28일 첫 공개됩니다. 이드라마에서 이재욱은 한태오 역을 맡아 대한민국 최고 재벌가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마이너리거들의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반면 카리나는 2020년 걸그룹 에스파로 데뷔했고, K팝 걸그룹을 대표하는 팀으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오는 6월에는 에스파의 두 번째 월드 투어 '싱크: 패러렐 라인'을 개최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그들의 사랑은 오래 지속될까요? 어떻게 그들의 삶이 향후 전개될지 기대되며 응원합니다.